
슈비츠 파츠 세트 14개에 3천원대라
가격 괜찮은 것 같아서 가져왔어
종류도 꽤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 많더라 ㅋㅋ
몇 개 담다 보니 금방 15,000원 넘어서 무배로 구매했어
슈비츠 필요했던 덬들은 한번 구경해봐~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3718452555 |
| 가격 | 3,250원 |

슈비츠 파츠 세트 14개에 3천원대라
가격 괜찮은 것 같아서 가져왔어
종류도 꽤 다양하고 귀여운 디자인 많더라 ㅋㅋ
몇 개 담다 보니 금방 15,000원 넘어서 무배로 구매했어
슈비츠 필요했던 덬들은 한번 구경해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0 | 00:05 | 2,1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0,31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601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108 |
| 274600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8 | 02:15 | 118 |
| 274599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87 |
| 274598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101 |
| 274597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98 |
| 274596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67 |
| 274595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140 |
| 274594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282 |
| 274593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73 |
| 274592 | 잡담/질문 | 지금 내속도(4단계)라면 열흘넘게 걸릴거 같음 3 | 01:53 | 136 |
| 274591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8 | 01:49 | 263 |
| 274590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81 |
| 274589 | 잡담/질문 | 케뱅 가입도 안해서 보기만 하는중 1 | 01:41 | 123 |
| 274588 | 잡담/질문 | 나 아직 3천5백포인데 가망있을까 5 | 01:40 | 144 |
| 274587 | 잡담/질문 | 피자 누르는덬들 꿀팁하나 3 | 01:40 | 257 |
| 274586 | 잡담/질문 |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5 | 01:35 | 168 |
| 27458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혜택알람동의 버튼 어디에 있어? | 01:35 | 55 |
| 274584 | 잡담/질문 | 피자 기회 2번 남기고 성공했다 4 | 01:32 | 176 |
| 274583 | 잡담/질문 | 실패해도 5단계 노리라는 팁 받으면 뭐해 2 | 01:32 | 220 |
| 274582 | 잡담/질문 | ㅇㄷㄷ 롯데마트제타 어플 진짜 너무 구린거 같아 1 | 01:26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