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말고 은행이나 카드사별 종류
할인행사보면 카드종류가 다 다르잖아 거의 대부분의 카드가 되는것도 있고
몇종류만 되는것도 있고
이런거살때 내가 없는 카드라 할인 못받고사면 좀 아깝더라 ㅋㅋ
옛날엔 잘안쓰더라도 카드종류 되게 많이 가지고 있었거든 무슨할인이 걸려도 다 살수있게 ㅋㅋㅋㅋㅋ
한번 싹 정리해서 지금은 신한카드만 쓰다가 얼마전 이벤트로 국민카드 만들어서 신카는 2종류고 할인대비용으로 삼성 롯데 하나 비씨는 체카만들어서 가지고있어
근데 생각보다 농협카드가 할인포함되는게 많더라 농협체카도 하나 만들어놓을까 고민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