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청소기 딜은 없어보여서 그냥 매장가서 사려는데ㅠㅠ
Bespoke AI 제트 400W침구세트 이거 있도라구ㅎㅎ
전에 쓰던거는 가성비 15만원짜리라... 세게 떨궜더니 두동강나서 지금 빗자루 생활중ㅠㅠㅠㅠㅠㅠ
Bespoke AI 제트 400W침구세트 이거 있도라구ㅎㅎ
전에 쓰던거는 가성비 15만원짜리라... 세게 떨궜더니 두동강나서 지금 빗자루 생활중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3 | 06.22 | 20,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72 | 생활용품 | 지마켓) 폴메디슨 딥레드 선크림 SPF50 PA+++ 60g 3개 (15,980원) | 16:43 | 0 |
| 274471 | 먹거리 | 지마켓) 신세계푸드 파라다이스 호텔 포기김치 4kg (21,950원) | 16:42 | 13 |
| 274470 | 후기 | 톤28 파란색 비누 사용 후기 | 16:39 | 62 |
| 274469 | 잡담/질문 | 배송이 또 문제구나... | 16:39 | 102 |
| 274468 | 잡담/질문 | 다들 카드 몇종류나 가지고있어? 1 | 16:39 | 25 |
| 274467 | 먹거리 | 토스) 아미고 나쵸 그랩앤고 100g 6개 (9,900원) | 16:37 | 78 |
| 274466 | 잡담/질문 | 괜히 최대 할인 만원이면 만원 채워서 할인받고싶은 마음 2 | 16:36 | 79 |
| 274465 | 잡담/질문 | 베라 쿠폰 먼저 먹이고 네페로 결제하는 거야? 혹시 더모아로 결제해도 되는 거니? 4 | 16:35 | 91 |
| 274464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못받앗느네 내일 받아서 사야겟지? | 16:34 | 20 |
| 274463 | 후기 | 옳곡 산거 와서 먹어 본 후기 1 | 16:31 | 130 |
| 274462 | 잡담/질문 | 핸드폰 전화랑 문자만 오게 하는 방법이 있어? | 16:31 | 83 |
| 274461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게임있다 닭잡기2인듯 7 | 16:30 | 112 |
| 274460 | 생활용품 | 네이버) 리스테린 가글 구강청결제 쿨민트 1L 3개 (16,780원) 2 | 16:27 | 101 |
| 274459 | 잡담/질문 | 넾다 그냥 어제 많이 산 건 가봐 6 | 16:27 | 576 |
| 274458 | 잡담/질문 | 넾다 손풍기 샀당ㅋㅋㅋㅋㅋㅋㅋㅋ | 16:26 | 99 |
| 274457 | 잡담/질문 | 배라 네페 파인트보다 쿼터 사는 게 더 이득이야? 8 | 16:23 | 340 |
| 274456 | 잡담/질문 | 체리는 오프에서 사는게 더 나은거같아 1 | 16:22 | 97 |
| 274455 | 잡담/질문 | ㅇㄷㄷ배라 9천원날렸어 ㅎ.. 12 | 16:21 | 797 |
| 274454 | 잡담/질문 | 이너시아 진짜 지긋지긋하다.. 환불 안해주고 있는데 7 | 16:20 | 339 |
| 274453 | 잡담/질문 | 넾다 또 할까ㅜ 4 | 16:17 | 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