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6기가도 용량은 너무 남아돌긴하는데 화면크기 메리트 큰가.. 일반이 가벼워서 샀는데 체감가 10만원 밖에 차이 안나서 개고민
잡담/질문
갤럭시 일반보다 플러스 사는게 맞나
28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56기가도 용량은 너무 남아돌긴하는데 화면크기 메리트 큰가.. 일반이 가벼워서 샀는데 체감가 10만원 밖에 차이 안나서 개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