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절대절대절대 안지움!!!!!!!!!!!!!!!!!!!!!!!!!!!!!!!!!
드큘 2차 팃팅 때는 할인이 없었는데 이제 보니까 할인이 생겼더라고ㅜㅜ
가족들 보여준다고 VIP 5명이라.... 10%만 받아도 할인금액이 꽤 되는데
놀티켓은 하나도 없고 티링 표인데 취재예 가능할까..?
세탁할 자신은 없고...ㅠㅠㅠ..놀이면 걍 취재예하면 되는데.... 티링은 내가 알기론 없는데 혹시 방법있나해서 물어봐
글 절대절대절대 안지움!!!!!!!!!!!!!!!!!!!!!!!!!!!!!!!!!
드큘 2차 팃팅 때는 할인이 없었는데 이제 보니까 할인이 생겼더라고ㅜㅜ
가족들 보여준다고 VIP 5명이라.... 10%만 받아도 할인금액이 꽤 되는데
놀티켓은 하나도 없고 티링 표인데 취재예 가능할까..?
세탁할 자신은 없고...ㅠㅠㅠ..놀이면 걍 취재예하면 되는데.... 티링은 내가 알기론 없는데 혹시 방법있나해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