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 이슈로 지금 잡은 자리가 1층 11열 우블, 2층 1열 우블, 3층 1열 중블을 잡았는데 ㅜㅜㅜ 어떤게 제일 시야가 좋을까?
진짜진짜 안지울게 ㅜㅜ 제발 똥손 한명만 구제해주라 ㅜㅜㅜ
(아니 ㅜㅜ 티켓팅이 점점 어려워 ㅜㅜㅜ 인팍 서버 진짜... 개쓰레기...)
똥손 이슈로 지금 잡은 자리가 1층 11열 우블, 2층 1열 우블, 3층 1열 중블을 잡았는데 ㅜㅜㅜ 어떤게 제일 시야가 좋을까?
진짜진짜 안지울게 ㅜㅜ 제발 똥손 한명만 구제해주라 ㅜㅜㅜ
(아니 ㅜㅜ 티켓팅이 점점 어려워 ㅜㅜㅜ 인팍 서버 진짜... 개쓰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