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게재밌는가시나들) 혹시 가족할인 받아본 사람...?
무명의 더쿠
|
09:46 |
조회 수 69
이거 빡세게 검사해??
엄마 모시고 가는데 일단은 가족사진 대충 폰카로 찍어놨음,,
가족관계증명서 뽑아갈라다가 너무 에바같아서ㅠ 그냥 이렇게 가려고 했는데 이걸로도 되니ㅠ
너무 빡빡하진 않겠지...?
이거 빡세게 검사해??
엄마 모시고 가는데 일단은 가족사진 대충 폰카로 찍어놨음,,
가족관계증명서 뽑아갈라다가 너무 에바같아서ㅠ 그냥 이렇게 가려고 했는데 이걸로도 되니ㅠ
너무 빡빡하진 않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