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은 물론이고 제작사들까지 그런 문제의식 자체가 없어 보이는데 솔직히 언제까지 최재림이 큰일 했다는 식으로만 말하면서 뒤에 숨을 건지 궁금하긴 해 심지어 갈수록 가관인데
정말 큰 이슈였다면 그 이후에는 더 빡세게 바뀌었어야 정상인데
배우들은 물론이고 제작사들까지 그런 문제의식 자체가 없어 보이는데 솔직히 언제까지 최재림이 큰일 했다는 식으로만 말하면서 뒤에 숨을 건지 궁금하긴 해 심지어 갈수록 가관인데
정말 큰 이슈였다면 그 이후에는 더 빡세게 바뀌었어야 정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