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가지만 애배가 있어서 찍먹 해볼까 하는데
막 끌리는 극이 아니라 지금까지 안 봤거든
근데 끝나간다니까(지방공 빼고) 이제라도 한 번은 볼까 싶네
난 주로 대극장극 좋아하고
댕로극은 브깜 라흐마니 퍼스트맨 이런거 재밌게 봤어
빨래도 예전에 재밌게 봄
끝나가지만 애배가 있어서 찍먹 해볼까 하는데
막 끌리는 극이 아니라 지금까지 안 봤거든
근데 끝나간다니까(지방공 빼고) 이제라도 한 번은 볼까 싶네
난 주로 대극장극 좋아하고
댕로극은 브깜 라흐마니 퍼스트맨 이런거 재밌게 봤어
빨래도 예전에 재밌게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