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도 내가 연뮤방에 글쓴다는거 알고있음ㅇㅇ)
일단 나 abc 있음
얼마전에 있었던 일인데 옆동네 쇼핑몰에서 애배를 봤어
ktx타고 가면서 봐도 애배라 나 ab 셋다 한번에 알아보고는
어어어어 ooo이다 ooo 이랬거든
무튼 근데 oo배우 손을 잡고 귀엽게 걸어오는 애기가 있었고
애기가 oo배우한테 아빠~ 아빠~ 하고 oo배우는 응 뭐먹고싶어? 뭐 대충 그러는상황
(아 이걸 일부러 들은게 아니고 오픈되어있는 푸드코트였고
우리가 밥먹고있는 테이블 바로 옆쪽에서 그랬던거라 너무나 잘 들렸던거임!)
근데 애배가 평소에 자녀얘기는 한번도 공식?적으로나 라방에서나
뭐 어디서든 얘기한적이 없고 뭐라해야되지 대외적?으로 자녀없는 유부배우들에 속해있는? 그런 배우였단말이지ㅋㅋㅋㅋ
그니까 뭐 oo 자녀있어?하면 아니 없어~ 라고 덕들사이에서그렇게 알고있는!
그렇다보니 우리 셋 다 oo배우 딸이 있구나!!! 오오~ 전혀 몰랐네ㅋㅋㅋ 하면서
걍 셋이 속으로 축하축하~ 이랬어
근데 이제 그후에 a랑 b랑 대화를 하면서 의견이 갈린게
그자리에 없었던 c의 본진이 저배우거든?
우리 밥먹을때 ooo봤다고 얘기하자 까지는 공통된 의견이었는데
a는 걍 ooo봤다고만 하자고 하고
b는 ooo봤는데 딸이 있더라 까지 다 얘기 하자고 하고
a는 아 뭘 굳이 눈치없이 그러냐 굳이 자녀얘기 왜 꺼내냐 햐고
b는 c는 그배우가 본진인데 뭐 딸 있는거 이미 알고 있지 않겠느냐 하고
b가 a한테 자녀 얘기 하지말자는 이유가 뭐냐니까
아 걍 c는 없는걸로 알고있을텐데 굳이 말할 이유가 없지 않겠냐
하더라고
둘의 의견이 극명하게 갈려가지고...ㅋㅋㅋㅋ
근데 사실 나도 내본진 자녀있는지 몰라 말 안해서ㅋㅋㅋㅋㅋ
없는걸로 알고는 있는데 뭐 말 안하는데 어케알아 사생활인데ㅋㅋㅋㅋ
있어도 없어도 뭔상관ㅋㅋ 그래서 나도 걍 뭐 말해도 상관없지않을까~ 였거든
덕들은 만약 이런상황이면 어떤 의견이야?ㅋㅋㅋㅋ
덕들의 생각이 궁금한거니까
우리얘기는 빼고 생각을 말해줘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