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잘 보고 나왔는데 갠퇴 하시길래 티켓에 사인 받았는데 ㅇㄴ....배우님 말투는 너무 스윗하신데 내 말투 개찐따같아서 너무 힘들다 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아니라 다행...아니 근데!!! 진짜 너무 괴로움 내 찐따력이 이정도였다고? 하.......... 덕친들한테 말했더니 그것도 해야 는다던데 늘 때까지 이 수치스러움을 느껴야 하는 거냐 진짜 쉽지않네
덕친한테 영상 찍오달랫는데 하.....1초 보고 끔 25초 찍혀있더라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님은 이런 사람 많이 봤겠죠...그치만 난 처음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