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ㅅㅂ 왜 못해ㅋㅋㅋㅋ
이 나라 독재정권에서 이어진 정당 내리 찍은 역사가 있다는 거 까먹은 거야?
지 이익에 부합되면 독재자도 찍는 것도 유권자들이다
여기 자꾸 옳다 그르다 정의 잣대 들이밀어 봤자 선거에서 그게 통하냐고?ㅋ
제발 머리 좀 써가면서 정책 좀 만들고 쉴드를 치고 하라고ㅋ
는 ㅅㅂ 왜 못해ㅋㅋㅋㅋ
이 나라 독재정권에서 이어진 정당 내리 찍은 역사가 있다는 거 까먹은 거야?
지 이익에 부합되면 독재자도 찍는 것도 유권자들이다
여기 자꾸 옳다 그르다 정의 잣대 들이밀어 봤자 선거에서 그게 통하냐고?ㅋ
제발 머리 좀 써가면서 정책 좀 만들고 쉴드를 치고 하라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