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솔직히 일시적인 뉴스라고 생각함 물론 7월 빅테크 실발때 AI에 부정적인 소리 나오면 연말까지 못 들고 가는 거고..
잡담 난 그냥 반도체는 올해까진 쭉 들고갈 생각인데
48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플은 솔직히 일시적인 뉴스라고 생각함 물론 7월 빅테크 실발때 AI에 부정적인 소리 나오면 연말까지 못 들고 가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