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ETF 당일 사고 팔고 가능한거 맞나?
내가 보험사라 전날 걸어둬야 다음날 가격으로 체결되어서 사고 팔고 영 타이밍 잡기가 힘들어서
작년 가을쯤 운 좋게 코덱스 타서 지금 원금의 2배가 되긴 했는데 빠져나올 타이밍을 못 잡겠어.
하루 차이로 몇백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정신나가겠음.
여긴 ETF 당일 사고 팔고 가능한거 맞나?
내가 보험사라 전날 걸어둬야 다음날 가격으로 체결되어서 사고 팔고 영 타이밍 잡기가 힘들어서
작년 가을쯤 운 좋게 코덱스 타서 지금 원금의 2배가 되긴 했는데 빠져나올 타이밍을 못 잡겠어.
하루 차이로 몇백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정신나가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