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 연저+irp 900 꽉 채우는 덬들 있어??? https://theqoo.net/stock/4260336307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239 너무 고민됨… 세후 400~450정도 되고 지금 당장은 일단 목돈 나갈 일 없긴 해서 일단은 꽉채워서 세액공제 받고 복리효과 누리고 집 사기 전 30대에 줄일까 싶기도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