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등 전자 제품은 몇년 주기로 한번 사고 원래 cpi 항목에서도 차지하는 비중이 작아서 램플레이션 주장하는 건 말이 안된다고
잡담 애플이 메모리 때문에 가격 인상해서 인플레이션 조장한다는 주장 논파됐네
3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플 등 전자 제품은 몇년 주기로 한번 사고 원래 cpi 항목에서도 차지하는 비중이 작아서 램플레이션 주장하는 건 말이 안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