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준다면 고맙지만
그냥 소소하게 돈걱정없는 삶을 살고싶은건데
명품도 욕심없구 진짜 그냥 의식주....
먹을거에는 욕심좀있긴한데 그것도 파인다이닝 바라는것도 아니야
아파트?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그저 아늑한 보금자리라도 있었으면 하는거지
인생이 좀 힘드네
그냥 소소하게 돈걱정없는 삶을 살고싶은건데
명품도 욕심없구 진짜 그냥 의식주....
먹을거에는 욕심좀있긴한데 그것도 파인다이닝 바라는것도 아니야
아파트?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그저 아늑한 보금자리라도 있었으면 하는거지
인생이 좀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