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보유기간은 채웠는데 삼전 평단 16만원에 10개있는거 기념으로 남기려 했더니 다 팔아야 해지가 되더라고 수익률 200 넘기고는 새로 파야 이득인가? 이제 미국지수 위주로 굴리려고 계획 중인데 200만원 수익 볼 때마다 계속 사팔이 맞는거야..? 오래 묵힐 수록 좋다했는데 이거 맞나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가(Wall Street)를 비롯한 해외 전문가들의 현재(2026년 6월 기준) 지배적인 시각은 "버블 우려가 존재하고 1999년 닷컴 버블 당시와 닮은 점이 많지만, 시장이 당장 무너지기보다는 상승세가 더 이어질 것(Melt-up)"
- 12:12
- 조회 33
- 잡담
-
- 내일을 예상할땐 돌림판이지
- 12:11
- 조회 45
- 잡담
-
- 6개월전부터 다시 주식시작했어
- 12:10
- 조회 88
- 잡담
-
- ㅂㅈㅅ 바이브코딩 좋네
- 12:09
- 조회 38
- 잡담
-
- 이이상 떨어질일 없겟지?하고 샀는데 더한 바닥이 있을수있겠지?ㅋㅋ
- 12:08
- 조회 21
- 잡담
-
- 정상적인 상황이면 현차는 지금 가격에 살만하다고 봄
- 12:06
- 조회 151
- 잡담
-
- 국장 다들 마이너스 몇이야?
- 12:01
- 조회 171
- 잡담
-
- 포모가 이상한데서 와
- 12:01
- 조회 238
- 잡담
-
- 지수 레버리지 모으는 덬들 있어? 이건 수익실현 해 아니면 초장투로 봐??
- 12:00
- 조회 79
- 잡담
-
- 내일 갑자기 또 오르면 웃길 듯
- 11:59
- 조회 311
- 잡담
-
- ㅇㅈㅅ 여름 날씨가 계속 이런다면 최애 가능
- 11:59
- 조회 92
- 잡담
-
- 목표수익률 정해두는 덬들은 보통 몇퍼로 잡아?
- 11:59
- 조회 51
- 잡담
-
- 난 사서 몇년씩 들고있어
- 11:59
- 조회 125
- 잡담
-
- 미래적금 8퍼 안되도 만드는게 좋겠지
- 11:57
- 조회 104
- 잡담
-
- 국장 왜 하락 예상이야?
- 11:56
- 조회 358
- 잡담
-
- 내일 삼하닉 예상
- 11:55
- 조회 378
- 잡담
-
- 5월이랑 6월이랑 시장이 너무 달라짐
- 11:54
- 조회 283
- 잡담
-
- 이제 이정도 가격에서 사면 먹여주겠지?? 이런게없음...
- 11:50
- 조회 195
- 잡담
-
- ㅇㅈㅅ 날씨 이야기 하니까 최근 트위터에서 유럽 날씨 이야기를 봤음
- 11:48
- 조회 238
- 잡담
-
- 손절 15프로 로스컷 둘걸 후회막심이야
- 11:47
- 조회 2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