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장이 워낙 이상하니까 지금보다 10만원 더 싸질수도 있다고 봐
이미 반도체 섹터 외엔 무조건 소외되는거 본 사람들이 비메모리 주식 손절하고 반도체로 더 몰릴거라 이 현상 계속되는 한은 현대차도 하락 횡보 약반등 이거만 반복할듯
버블 끝자락에 순환매 돌아서 한번 싹 먹고 뺄거 아니면 4년 정도 더 봐야할듯
이미 반도체 섹터 외엔 무조건 소외되는거 본 사람들이 비메모리 주식 손절하고 반도체로 더 몰릴거라 이 현상 계속되는 한은 현대차도 하락 횡보 약반등 이거만 반복할듯
버블 끝자락에 순환매 돌아서 한번 싹 먹고 뺄거 아니면 4년 정도 더 봐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