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그동안 덬들한테 반응 좋았던 원글들
오늘 간만에 시간이 좀 나서 순서대로 링크 가져옴
줄먹아티스트라고 불러줘 원글
https://theqoo.net/stock/4242461184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원글.
https://theqoo.net/stock/4256046463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2탄. 좋은 레버와 안좋은 레버
https://theqoo.net/stock/4256756180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3탄. 물려도 시장주도주에 물리는게 낫다
https://theqoo.net/stock/4259552969
오늘은 4탄 주린이일수록 제발 시장주도주를 사라
제발 저평가 종목 찾겠다고 기웃거리지 말고 거래량 많고 관종력 쩌는 주도주를 사
물려도 걔네가 제일 빨리 구조됨
그리고 제발 섣불리 판단해서 미리 사지마
전쟁 끝나지도 않았는데 전쟁 끝나면 건설주가 오르겠지? 이렇게 판단해서 건설주사고 날씨가 더워지니까 전력주가 오르겠지? 이렇게 판단해서 전력주사고 진짜 이러지 말아야돼
저평가주라 생각해서 미리 가있다가 아무도 평가하러 안오는 무평가주여서 지하실인줄 알았는데 바닥 뚫고 내핵가는 종목 지금 많자나
제발 시장주도주를 사고 줄먹을 수시로 했음 좋겠어
그리고 폰수익 보고 캡쳐하고싶고 누군가에게 자랑하고싶으면 매도타이밍이야 진짜
이건 투자 오래한 사람들은 다 공감할거야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반도체는 다른 관종력 오지는 섹터가 나오기전까진 고층에 물려도 살려줄 기회 많을거라고 생각해
투신자판
주말 잘 보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