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4탄. 주린이일수록 제발 시장주도주를 타라
1,197 20
2026.06.28 13:02
1,197 20

이건 그동안 덬들한테 반응 좋았던 원글들 

오늘 간만에 시간이 좀 나서 순서대로 링크 가져옴


줄먹아티스트라고 불러줘 원글

https://theqoo.net/stock/4242461184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원글.

https://theqoo.net/stock/4256046463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2탄. 좋은 레버와 안좋은 레버

https://theqoo.net/stock/4256756180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3탄. 물려도 시장주도주에 물리는게 낫다

https://theqoo.net/stock/4259552969


오늘은 4탄 주린이일수록 제발 시장주도주를 사라

제발 저평가 종목 찾겠다고 기웃거리지 말고 거래량 많고 관종력 쩌는 주도주를 사

물려도 걔네가 제일 빨리 구조됨


그리고 제발 섣불리 판단해서 미리 사지마

전쟁 끝나지도 않았는데 전쟁 끝나면 건설주가 오르겠지? 이렇게 판단해서 건설주사고 날씨가 더워지니까 전력주가 오르겠지? 이렇게 판단해서 전력주사고 진짜 이러지 말아야돼


저평가주라 생각해서 미리 가있다가 아무도 평가하러 안오는 무평가주여서 지하실인줄 알았는데 바닥 뚫고 내핵가는 종목 지금 많자나

제발 시장주도주를 사고 줄먹을 수시로 했음 좋겠어


그리고 폰수익 보고 캡쳐하고싶고 누군가에게 자랑하고싶으면 매도타이밍이야 진짜

이건 투자 오래한 사람들은 다 공감할거야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 반도체는 다른 관종력 오지는 섹터가 나오기전까진 고층에 물려도 살려줄 기회 많을거라고 생각해


투신자판

주말 잘 보내자



댓글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6 06.27 25,4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7,37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7,89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54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368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4,1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2,40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2,054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934 잡담 중국 지수 투자는 어때보여? 17:07 18
832933 잡담 부모님이 70대 초중반이신데 배당주로 이 종목들 괜찮은지 봐줄수 있어? 17:05 44
832932 잡담 다들 미국 믿고 지수투자 하는건데 만약 미국 경제가 무너지면 9 17:04 170
832931 잡담 전에 달러 환전해놓은 거 있어서 계속 qqq voo 매일모으기로 직투중인데 Isa로 해야할까 1 17:03 48
832930 잡담 하닉 239에 10주 있는 거 300넘으면 5개 팔고 330되면 3개 팔려고... 2 17:01 134
832929 잡담 주말내내 집에서 잉여인간했는데 찔리네 16:59 77
832928 잡담 나 너무 떨려 2 16:58 205
832927 잡담 내일 오른다 내린다 예측할때 7 16:53 292
832926 잡담 비반도체 손절해도 시드가 적으면 반도체 etf 사야해? 3 16:49 174
832925 잡담 ㅇㅈㅅ 나 생에 처음으로 알바해서 국민연금 가입됐음 2 16:49 229
832924 잡담 삼성 에어컨 펠티어 방식이라는게 냉장고에서도 들어가네 2 16:48 276
832923 잡담 이란 미국 이스라엘 다 발광 중이네 3 16:48 295
832922 잡담 ㅇㅈㅅ 삼전 lg전자 모듈러 주택 만든다던데 11 16:48 296
832921 잡담 부자되고 싶다.... 6 16:46 123
832920 잡담 사실 난 하닉 넘 좋아 6 16:44 361
832919 잡담 20대에 isa이랑 연저펀이랑 둘 중에 하나만 할 수 있다면 10 16:43 180
832918 잡담 퇴직연금 dc형 별생각없이 보험사로 들었는데 8 16:43 187
832917 잡담 요즘 국장 진짜 이런 듯 1 16:41 494
832916 잡담 QLD미국 직투도 처마넌 예수금 있어야해? 6 16:41 258
832915 잡담 ㅇㅈㅅ 나이들수록 재산도 많아질줄 알았는데 2 16:39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