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Y모으다가 SPYM랑 KODEX S&P를 다 갖고 있음
근데 모두 S&P인데 종목이 셋이니까 비중 계산이 잘안됨
자동으로 종목 묶어주는 앱들도 있는데 ETF들은 잘 안묶이고, 내가 원하는대로 변경해서 묶고 싶기도 해서 좀 불편했음
그래서 코덱스 통해서 앱 만들었는데 은근 잘 만들어주네...
SPY모으다가 SPYM랑 KODEX S&P를 다 갖고 있음
근데 모두 S&P인데 종목이 셋이니까 비중 계산이 잘안됨
자동으로 종목 묶어주는 앱들도 있는데 ETF들은 잘 안묶이고, 내가 원하는대로 변경해서 묶고 싶기도 해서 좀 불편했음
그래서 코덱스 통해서 앱 만들었는데 은근 잘 만들어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