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보유기간은 채웠는데 삼전 평단 16만원에 10개있는거 기념으로 남기려 했더니 다 팔아야 해지가 되더라고 수익률 200 넘기고는 새로 파야 이득인가? 이제 미국지수 위주로 굴리려고 계획 중인데 200만원 수익 볼 때마다 계속 사팔이 맞는거야..? 오래 묵힐 수록 좋다했는데 이거 맞나해서
잡담 ISA 수익률 200만원 넘겼는데 해지가 나은가
57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