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600됐어 ㅠㅠㅠ일단 존버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그래도 주식으로 끊고싶은 덕질끊고 내 미래설계다시해보고
- 13:20
- 조회 0
- 잡담
-
- 근데 하닉은 사면서도 무섭긴 해
- 13:18
- 조회 91
- 잡담
-
- "야, 이 주식 지금 사야 된대" 이 말이 무서운 진짜 이유
- 13:18
- 조회 51
- 잡담
-
- 스피어 -55퍼센트인데
- 13:18
- 조회 21
- 잡담
-
- 지금은 삼하도 너무 추격매수 하지말라던데
- 13:16
- 조회 210
- 잡담
-
- ㅇㅈㅅ 갠적으로 연예인한테 돈 시간 썼던 것은 아깝게 느껴짐
- 13:15
- 조회 54
- 잡담
-
- 단타 치려다가 단두대 처형당함.........
- 13:15
- 조회 127
- 잡담
-
- 난 지금 뭘 사야할지 모르겠는 장임
- 13:14
- 조회 56
- 잡담
-
- 지나가다본 유투버가 삼하로 먹을때까지 먹으시고
- 13:10
- 조회 415
- 잡담
-
- ㅇㅈㅅ 금전이슈잇는 사람 덕질 흐린눈 했는데 이제 흐린눈이안됨
- 13:09
- 조회 222
- 잡담
-
- 걍 국장 아무거나 종목 눌러보면 5월이나 6월에 신고가 찍고
- 13:08
- 조회 98
- 잡담
-
- 근데 그냥 ㅋㅋㅋㅋ 국장은 월요일 되어봐야 아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65
- 잡담
-
- 와 닷컴버블 때 나스닥 지수 5000이었네
- 13:05
- 조회 277
- 잡담
-
- 지금 두산ㅇㅔ너빌리ㅌㅣ 들어가는거 쌉에바지?
- 13:04
- 조회 285
- 잡담
-
- 덬들아 -30% 넘는 종목 몇개야?
- 13:03
- 조회 126
- 잡담
-
- 청년형 isa/미래적금 중복가입못하게 해놓고는 청년형 isa에 대해 왜 구체적으로 안알려주냐ㅠ
- 13:02
- 조회 50
- 잡담
-
-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4탄. 주린이일수록 제발 시장주도주를 타라
- 13:02
- 조회 410
- 스퀘어
-
- 나 진짜 기계적 손절하는 사람인데 우량주들이라 그래도 반등올때 손절하자싶었는데 이정도로 빠질줄은 몰랐음
- 13:01
- 조회 145
- 잡담
-
- ㅇㅈㅅ 홍명보가 안그래도 죽어가는 jtbc 숨통을 끊어놓는구나
- 13:00
- 조회 244
- 잡담
-
- 근데 뭐 .....달리 방법이없음
- 13:00
- 조회 1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