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지금이 고점이라서 정상화돼서 순환매 돌아도 주가 빠진 그 밑에서만 주가가 왔다갔다하면 지금 현재 마이너스인건 더 마이너스로 빠질수도 있겠지?
잡담 종목 여러개 마이너스인데 정상화되면
3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만약 지금이 고점이라서 정상화돼서 순환매 돌아도 주가 빠진 그 밑에서만 주가가 왔다갔다하면 지금 현재 마이너스인건 더 마이너스로 빠질수도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