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 끝나고 나면 빚투도 엄청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를 듯 심지어 빚투 주 연령대가 5060이라며 10203040도 점점 느는 추세라고 하긴 하는데 5060이 60% 넘는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닉 소수점 거래하는 덬들은
- 08:01
- 조회 63
- 잡담
-
- 월요일인줄 알았네..
- 08:00
- 조회 56
- 잡담
-
- 덬들은 쏠탑 언제까지 가져갈거야?
- 08:00
- 조회 123
- 잡담
-
- ㅇㅈㅅ 웬만하면 청년미래적금이 더이득인것같당
- 07:55
- 조회 142
- 잡담
-
- 현대차 2배 레버러지도 미국에 상장 될건가봐
- 07:48
- 조회 155
- 잡담
-
- 근데 청년형isa랑 청년 미래적금이랑 중복가입안되지않있나?
- 07:25
- 조회 71
- 잡담
-
- 주린이인데 펀드가입되어있는건 그냥 장투로보고 냅두는게맞겠지?
- 07:06
- 조회 87
- 잡담
-
- 미국 직투 약간의 바보질문.. (슨피 나스닥 슈드 살 생각)
- 06:57
- 조회 345
- 잡담
-
- 국장 정상화 될 수 있을까?
- 06:56
- 조회 400
- 잡담
-
- 김정호 교수님이 장기적으로는 HBM보다 HBF 수요가 더 많아질 것 같다네
- 06:50
- 조회 632
- 잡담
-
- 삼전이 나한테 가전 공짜로 줌
- 06:04
- 조회 1029
- 잡담
-
- 하닉 소수점투자 장투용으로 괜찮을까?
- 05:49
- 조회 188
- 잡담
-
- 메모리 반도체 빅3 중 하나가 미국이라서 다행임
- 05:25
- 조회 484
- 잡담
-
- 삼전기우 개물려서 이것만 어떻게 해결되면 진짜 미련없이 떠날래
- 04:19
- 조회 395
- 잡담
-
- 6월 수익
- 04:15
- 조회 737
- 잡담
-
- 일톡에서 주방 주식 못한다면서 리딩방 추천해달란애 있었는데 ㅋㅋㅋ
- 03:45
- 조회 915
- 잡담
-
- 여유자금 천만원생겼는데 계획좀 봐주라
- 03:34
- 조회 609
- 잡담
-
- 토요일 기절했다왔는데 낼 국장 어떨거 같아?
- 03:09
- 조회 1187
- 잡담
-
- 코스피 시장 이상하다고 할 때마다 이 불장에 삼하 안 사서 돈 못 버는 너가 이상하다 타령도 질린다
- 03:08
- 조회 521
- 잡담
-
- 오건영 주말 에세이
- 02:43
- 조회 6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