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보다 주식으로 받는 스트레스가 더 나아사 전업도 생각해 봤어
무명의 더쿠
|
20:09 |
조회 수 270
근데 불장 말고 하락장에도 잘 벌어야 실력 아닐까 싶어서 좀만 더 해보고 결정해야지 했는데 3월 6월 수익은 다른달의 반토막이라서 걍 회사 다니기로 함ㅋㅋ큐ㅠㅠㅠ목표는 걍 10년 안에 은퇴하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불장 말고 하락장에도 잘 벌어야 실력 아닐까 싶어서 좀만 더 해보고 결정해야지 했는데 3월 6월 수익은 다른달의 반토막이라서 걍 회사 다니기로 함ㅋㅋ큐ㅠㅠㅠ목표는 걍 10년 안에 은퇴하기로 바꿈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