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중 중대형주 같은건 한 마5정도 되는 애들도 꽤 잇을테니 스몰캡은 마30, 40인 애들 수두룩일거 아냐...
잡담 2268개 종목이 평균 -27퍼 하락이면 평균함정 생각하면 진짜 끔찍하다..
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중 중대형주 같은건 한 마5정도 되는 애들도 꽤 잇을테니 스몰캡은 마30, 40인 애들 수두룩일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