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몇주 없는데도 내 나름 수많은 패닉셀(주식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던지고 싶었던 순간이 많았음)의 위기를 지나서 옴.. 사실 월요일 장도 좀 겁나는데 계속 들고 있다보면 더 큰 효도를 하겠지 생각하고 안 팔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전기우 개물려서 이것만 어떻게 해결되면 진짜 미련없이 떠날래
- 04:19
- 조회 77
- 잡담
-
- 6월 수익
- 04:15
- 조회 129
- 잡담
-
- 일톡에서 주방 주식 못한다면서 리딩방 추천해달란애 있었는데 ㅋㅋㅋ
- 03:45
- 조회 277
- 잡담
-
- 여유자금 천만원생겼는데 계획좀 봐주라
- 03:34
- 조회 141
- 잡담
-
- 토요일 기절했다왔는데 낼 국장 어떨거 같아?
- 03:09
- 조회 471
- 잡담
-
- 코스피 시장 이상하다고 할 때마다 이 불장에 삼하 안 사서 돈 못 버는 너가 이상하다 타령도 질린다
- 03:08
- 조회 187
- 잡담
-
- 오건영 주말 에세이
- 02:43
- 조회 244
- 잡담
-
- 사초생 때 변액펀드 넣었는데 뭐 어떻게 운용하는지도 모르고 놔두고 있었거든
- 02:36
- 조회 194
- 잡담
-
- 자려고 누웠다가 계좌 보고 잠이 깸
- 02:28
- 조회 439
- 잡담
-
- 리딩방 사기가 그거맞지 ?
- 02:26
- 조회 424
- 잡담
-
- 연저펀 급전 필요할 수도 있으면 안하는게 나아?
- 02:20
- 조회 215
- 잡담
-
- 근데 나도 주린이인데 리딩방 그걸 진짜들어가는사람들이많아?
- 02:17
- 조회 550
- 잡담
-
- 미친 나 있는줄도몰랐던 계좌 수익률이 400%야
- 02:15
- 조회 626
- 잡담
-
- 주린이들은 사기수법부터 다 알아보고 투자해야할듯
- 02:07
- 조회 319
- 잡담
-
- 낼 하닉 오르려나..
- 02:04
- 조회 556
- 잡담
-
- 시드 3.5 있으면 집 or 주식 이야?
- 01:58
- 조회 533
- 잡담
-
- ㅇㅈㅅ 여기 청도계 갈아타기한다는덬 있길래 한가지물어봐도될까 ㅜ
- 01:53
- 조회 216
- 잡담
-
- 삼전 33만5천 이하부터 분할 매수 중인데
- 01:46
- 조회 541
- 잡담
-
- 비반도체 손절하고 반도체 갈아타면 고점에 남겨진 사람될까봐
- 01:44
- 조회 558
- 잡담
-
- 아옥스 외면하고있다가 방금 슬쩍 봤는데 아예 지하로간건아니네
- 01:39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