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몇주 없는데도 내 나름 수많은 패닉셀(주식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던지고 싶었던 순간이 많았음)의 위기를 지나서 옴.. 사실 월요일 장도 좀 겁나는데 계속 들고 있다보면 더 큰 효도를 하겠지 생각하고 안 팔려고
잡담 하닉 좀 늦게 시작해서 평단 160인데 이런 말 하면 우습겠지만
27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 몇주 없는데도 내 나름 수많은 패닉셀(주식 시작한 지 얼마 안돼서 던지고 싶었던 순간이 많았음)의 위기를 지나서 옴.. 사실 월요일 장도 좀 겁나는데 계속 들고 있다보면 더 큰 효도를 하겠지 생각하고 안 팔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