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이나 받아먹지뭐 3천만원 예금 만기 되었는데 월욜에 달러로 바꾸고 넣어두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회피형 장점과 단점
- 18:35
- 조회 6
- 잡담
-
- 코로나때부터 주식해서 오래된건 아니지만..지금 국장 악순환인게 빠진 주가 손절하고 멘징하려고 다들 삼하 레버를 탐
- 18:35
- 조회 20
- 잡담
-
- 미국 주식 격언 생각난다 "Sell in May(5월안에는 팔아라)"
- 18:35
- 조회 27
- 잡담
-
- 난 뭘해도 투신자판이 제일 맞는것 같긴함
- 18:35
- 조회 8
- 잡담
-
- 주린이고 처음에 삼하로 주식하는 재미 생겨서 막 다른 유망섹터도 들어가봤는데
- 18:35
- 조회 18
- 잡담
-
- 지금 다른종목이 살아남으려면 호재뜨면 안됨
- 18:35
- 조회 25
- 잡담
-
- 타미덬 계좌 회피중이라 몇퍼 빠지진 모름
- 18:35
- 조회 3
- 잡담
-
- 근데 레버 아니었어도 난 이런 상황 왔다고 생각함
- 18:34
- 조회 70
- 잡담
-
- 하닉 좀 늦게 시작해서 평단 160인데 이런 말 하면 우습겠지만
- 18:34
- 조회 44
- 잡담
-
- 종목 95%가 평균 -26.9% 하락은 진짜 뭔
- 18:34
- 조회 43
- 잡담
-
- 몇퍼 이상되면 파는 덬들이 대단한거같음
- 18:34
- 조회 28
- 잡담
-
- 나만 3~5월 합친거보다 6월 한달이 더 피로한가?
- 18:33
- 조회 40
- 잡담
-
- 회피형이라서
- 18:33
- 조회 35
- 잡담
-
- 나 타섹터 대장 갖고있는데 뭔 수주 떴다 호재떴다하면 더 쳐박음
- 18:32
- 조회 93
- 잡담
-
- 월욜 팔말 앙딱정
- 18:32
- 조회 64
- 잡담
-
- 아니 근데 레버하고싶은 8282한국인들은 이미 미장에서 다 하고 있었는데 왜 굳이 레버를 오픈한건지 진심 이해가 안감
- 18:32
- 조회 41
- 잡담
-
- 상법개정이 어떤건지 물어봐도 돼?
- 18:32
- 조회 17
- 잡담
-
- 세이브 뉴스 팝업 지금 몰아서 봤는데ㅅㅂ...
- 18:31
- 조회 87
- 잡담
-
- 월욜날 다팔아야되나ㅠㅠㅠㅠ
- 18:31
- 조회 323
- 잡담
-
- 갑자기 그런 상상을 함 다이소 차렸는데
- 18:30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