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형 장점과 단점 https://theqoo.net/stock/425940205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3 장점: 코로나때 -80퍼맞은거 회피하고 냅두고 몇년뒤에 봤더니 -20퍼로 올라와서 손절 (나름 피해줄인건가..)단점: 최근에 -20퍼일때 손절했어야하는데 냅두다가 -50퍼된거 수두룩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