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월은 전쟁여파로 불안정하긴했지만
이유가 전쟁이라는 큰 타이틀이 있어서 그러려니했삼
5월은 나름 종전이 코앞이라는 기대감?
+공구템 마지막으로 먹힌 구간이라
재밌고 스트레스도 덜 받았는데
6월은 그냥 명태마냥 얼렸다녹였다 올랐다내렸다
각종 이슈(1억개)들로 그냥 피로함 ㅋㅋㅋ
3,4월은 전쟁여파로 불안정하긴했지만
이유가 전쟁이라는 큰 타이틀이 있어서 그러려니했삼
5월은 나름 종전이 코앞이라는 기대감?
+공구템 마지막으로 먹힌 구간이라
재밌고 스트레스도 덜 받았는데
6월은 그냥 명태마냥 얼렸다녹였다 올랐다내렸다
각종 이슈(1억개)들로 그냥 피로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