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고민하고 계산해봤는데 이런 경우엔 미래 적금이 훨씬 이득이더라구
미래적금은 맨 처음에 심사한 그대로 3년동안 정부기여금 주고, 도약 계좌는 매년 심사라서 소득 오르면 기여금 0원 될 수 있어서... 심지어 기본 이자도 미래적금이 높음
난 정식 취업 얼마 안 돼서 작년 소득이 적게 잡히고 올해부턴 기여금 못받는 소득 되어서 조건만 맞는다면 미래계좌로 갈아타는걸로 결정했어!!
비슷한 고민 하는 덬들 있을까봐 참고하라고 글 남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