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렇게 된 이상 샌마도 로비를 하거라
43 0
2026.06.27 12:15
43 0

로비 애플만 할 줄 아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5 00:05 11,3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341 잡담 얘들아 희망을 가져라. 그래도 미장은 7월이 강함 18:36 0
832340 잡담 회피형 장점과 단점 18:35 21
832339 잡담 코로나때부터 주식해서 오래된건 아니지만..지금 국장 악순환인게 빠진 주가 손절하고 멘징하려고 다들 삼하 레버를 탐 1 18:35 34
832338 잡담 미국 주식 격언 생각난다 "Sell in May(5월안에는 팔아라)" 1 18:35 42
832337 잡담 난 뭘해도 투신자판이 제일 맞는것 같긴함 1 18:35 13
832336 잡담 주린이고 처음에 삼하로 주식하는 재미 생겨서 막 다른 유망섹터도 들어가봤는데 3 18:35 34
832335 잡담 지금 다른종목이 살아남으려면 호재뜨면 안됨 4 18:35 49
832334 잡담 타미덬 계좌 회피중이라 몇퍼 빠지진 모름 18:35 4
832333 잡담 근데 레버 아니었어도 난 이런 상황 왔다고 생각함 8 18:34 83
832332 잡담 하닉 좀 늦게 시작해서 평단 160인데 이런 말 하면 우습겠지만 1 18:34 61
832331 잡담 종목 95%가 평균 -26.9% 하락은 진짜 뭔 3 18:34 53
832330 잡담 몇퍼 이상되면 파는 덬들이 대단한거같음 3 18:34 33
832329 잡담 나만 3~5월 합친거보다 6월 한달이 더 피로한가? 3 18:33 45
832328 잡담 회피형이라서 18:33 35
832327 잡담 나 타섹터 대장 갖고있는데 뭔 수주 떴다 호재떴다하면 더 쳐박음 8 18:32 100
832326 잡담 월욜 팔말 앙딱정 2 18:32 69
832325 잡담 아니 근데 레버하고싶은 8282한국인들은 이미 미장에서 다 하고 있었는데 왜 굳이 레버를 오픈한건지 진심 이해가 안감 2 18:32 44
832324 잡담 상법개정이 어떤건지 물어봐도 돼? 18:32 17
832323 잡담 세이브 뉴스 팝업 지금 몰아서 봤는데ㅅㅂ... 1 18:31 87
832322 잡담 월욜날 다팔아야되나ㅠㅠㅠㅠ 28 18:31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