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하는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제일 좋은 그림은 반도체 지지부진한 횡보 중에 순환매 도는거 아닌가
- 09:40
- 조회 0
- 잡담
-
- 하닉 고점에 물린 덬들은 정 못버티겠으면 삼성 실발까지만 기다랴
- 09:40
- 조회 12
- 잡담
-
- 걍 하닉 호가창 얇은거 보면 어치피 금액 올리는거 소수던데
- 09:39
- 조회 39
- 잡담
-
- 삼하쏠(?) 올해 내에 전고는 온다고 봐..?
- 09:39
- 조회 20
- 잡담
-
- 반도체가 더 가려면은 한달은 우하향 횡보로 에너지를 모아야지
- 09:39
- 조회 24
- 잡담
-
- 걍 다 자기가 살길 바라는건 당연한건데 뭘 또 싸워...
- 09:39
- 조회 21
- 잡담
-
- 열받는게 빚투한것들 돈다벌고ㅌㅌ하면 찐 돈주고 산사람이 그거 들고 남겨지면
- 09:38
- 조회 48
- 잡담
-
- 나능...오늘 샌레 기회라고 생각하고 줍줍함...
- 09:38
- 조회 29
- 잡담
-
- 솔직히 반도체는 걱정 없음
- 09:38
- 조회 91
- 잡담
-
- 그 오히려 평단 낮은 덬들도 순환 돌아야 다른 주식도 사기 좋음ㅇㅇ
- 09:37
- 조회 49
- 잡담
-
- 분위기 조성하는거에 패닉셀 타지만 않으면 됨
- 09:37
- 조회 44
- 잡담
-
- 이렇게 수급쏠려서 하락하자마자 빚투로 우르르 사는게 보유자들한테도 좋은일이 아님..
- 09:37
- 조회 114
- 잡담
-
- 이쯤에서 증권사 주주로 말하자면
- 09:36
- 조회 83
- 잡담
-
- 난 하닉 저번주에 진입해서 걍 계속 사팔 해야겠음
- 09:36
- 조회 68
- 잡담
-
- 순환매 와야된다는 글에 아득바득 우리 반도체 더 올라가야되니까 돈 뺏어가지마세욧!!!
- 09:32
- 조회 169
- 잡담
-
- 6월 초보다 지금이 더 나쁜 상황 맞지?
- 09:32
- 조회 237
- 잡담
-
- 일반계좌에서 미국eft 모으는거 괜춘?
- 09:32
- 조회 116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블룸에너지 왜 저래?
- 09:31
- 조회 131
- 잡담
-
- 지금 삼하 폭락하면 전국민 국장 ptsd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1
- 조회 325
- 잡담
-
- 근데 우리 다들 알잖아 이번 국장은 반도체가 폭락하면 안 되는 장임
- 09:30
- 조회 4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