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매 와야된다는 글에 아득바득 우리 반도체 더 올라가야되니까 돈 뺏어가지마세욧!!! https://theqoo.net/stock/4258935489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287 이런 감성의 댓글이 있어서 좀 어이없긴 함순환매가 우리 폭락했으니까 니들도 폭락하라는 건줄 아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