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도 거의 심리가 반영되니까 삼하로 무조건 돈벌수있다는 생각이 하닉 시총1위(우선주포함하면 아닌거 앎)찍었을때
그때부터 장이 진짜 비정상이라고 사람들이 인지하기 시작한거 같아서 그전까지는 비정상적인걸 알지만 실제로 체감은 잘 안됐던거 같음
매수매도 자체가 당장비교해서 예전같진 않을거 같음
나만해도 270정도면 바로 샀을텐데 이번엔 좀 망설여져서 결국 안샀음
앞으로 금리도 오를거고 1금융에서 조건없는 예금이자3.2도 나왔더라고 주식장에 질린사람들은 그쪽으로도 갈거같고
삼하 광기만 좀 죽으면 어쨌든 본전생각나는 주식들이 있으니 그쪽으로 좀 나눠지지 않을까 생각함
좀 극단적으로 빨라진거라 금리랑 7월에 국민연금에서도 매도 한다고 하면 그럼 예전같이 전고점 뚫는건은 많이 없어질거 같고
횡보도 좀 할거같아서 할사람은 하고 빠지는 사람은 빠지지 않을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