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 더 가려면은 한달은 우하향 횡보로 에너지를 모아야지 https://theqoo.net/stock/4258939304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77 그래야 언제사지 언제사지 한 사람도 조금씩 들어옴 투기로 전재산 몰빵 빚투 이런거 아니고 머리에 힘주고 다져짐 기다리는 사람돈도 있음 그래야 기관이나 외기도 좀 살거 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