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초보다 지금이 더 나쁜 상황 맞지? https://theqoo.net/stock/4258935333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495 뭔가 분위기가 그런거같은데...반도체 조정이아니라 하락뷰도 많나?? 팔아야하나 고민되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