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지금 삼하 폭락하면 전국민 국장 ptsd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2 5
2026.06.27 09:31
632 5

근데 순환매는 와야만하고 하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06.25 35,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831 잡담 근데 찾아보니 생산설비도 축소 되니 중국거 쓸수밖에 없지 않나 11:55 13
831830 잡담 ai패권전쟁이라 반도체도 그 흐름을 따라간다 생각 11:55 22
831829 잡담 근데 난 중국 반도체 쓴다고 하면 애플 안 사고 싶은데 3 11:54 83
831828 잡담 미국이 배터리 문제 아차싶긴 했는지 씽크탱크에서 한국산 배터리 죽으면 11:54 41
831827 잡담 CXMT의 DDR5 가격은 삼전 하닉 마이크론과 거의 비슷하나.. 3 11:53 64
831826 잡담 지난 주말 깊생은 실체 없는 깊생이었는데 ㅅㅂ 이번주는 1 11:53 82
831825 잡담 저번에 아이폰 나왔을때 디자인보고 팔리겠나 했는데 11:53 39
831824 잡담 중국 반도체.. 2차전지를 보거라 4 11:52 140
831823 잡담 미장 아 씨 고민하다가 계속 타이밍 놓치다 어제 들어갔는데 마이크론이랑 샌디 1 11:52 63
831822 잡담 걍 월가놈들이 반도체 더 싸게 사고싶어진거 3 11:52 152
831821 잡담 아니 ㅋㅋㅋ 애플 ㅅㅂㅋㅋㅋㅋ 찬물 끼얹은것도 짜증나는데 11:52 55
831820 잡담 catl가 배터리 점유율 1위찍은 기간을 봐야 진짜 공포임 4 11:51 100
831819 잡담 반도체만 흔들리라고 2 11:51 126
831818 잡담 내 평단만 오면 다 빼려고 했는데 왜 이러냐고 ㅠㅠ 11:51 29
831817 잡담 애플 저러고 다른 반도체 회사 주가 내린다음에 ㅈㅅ 그래도 중국은 안되겠음 할수도 있어? 5 11:51 108
831816 잡담 하닉 저걸로 흔들리면 얼마까지 내려갈까 1 11:51 101
831815 잡담 근데 애플 중국칩이 성사되든말든 대형악재는 맞지 않아? 5 11:50 155
831814 잡담 애플 제품 안쓰는데 걍 오래전부터 모으는거라 반절팔고 남겨뒀는데 11:50 47
831813 잡담 애플이 트리거라는 게 개빡침 2 11:50 105
831812 잡담 애플 ㅈㄴ 비호감이다 진짜 1 11:49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