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레버 탔던 덬들은 수익 좀 냈어? https://theqoo.net/stock/4258140991 무명의 더쿠 | 15:05 | 조회 수 243 난 좀 오르면 다음날 평단 와있고오르면 마이너스오르면 평단..이렇게 반복해서 하나도 못먹었고걍 내렸어본주나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