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도 있고 실적도 있네 그냥 로켓 쏘고 마는게 아니라 굉장히 다양한 분야로 연결 되어있고 장투 할만하네 ㅇㅇ기대감이 있고 여기 먹는 나라가 나중에 패권을 쥐겠구나 싶어서그치만 나는 타미우주 마45에 내렸지 ㅇㅇ 내가 감당하기엔 우주가 너무 크고 멀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