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증권에서 종합매매랑 ISA 중개형 이거 두개 세트로 만들었어
근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려고 타은행 회원가입하려고 했더니 (주거래은행은 우대금리?가 낮아서)
20일 이내 계좌 개설했다고 새로운 계좌 만들수가없대
고객센터 전화해보니까 오늘 만든 걸 해지하고 다음주에 신청하는 건 가능할 수도 있을거라던데
이 경우 나무증권에서 개설한 isa 해지해도 불이익 없나..?
일단 방금 알게 돼서 더 찾아볼 예정
근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려고 타은행 회원가입하려고 했더니 (주거래은행은 우대금리?가 낮아서)
20일 이내 계좌 개설했다고 새로운 계좌 만들수가없대
고객센터 전화해보니까 오늘 만든 걸 해지하고 다음주에 신청하는 건 가능할 수도 있을거라던데
이 경우 나무증권에서 개설한 isa 해지해도 불이익 없나..?
일단 방금 알게 돼서 더 찾아볼 예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