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하려고 해도 이미 반토막...최저에 손절하는걸까봐 코스닥 이정도로 떨어졌으면 어느정도는 반등하겠지하고 기다렸는데ㅠㅠ 어떡해야될지 모르겠네손절하고 삼하산다고 커버가 될까 계산이 안나와...우울해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