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닉이 전고를 찍어야 하죠...? 넘 당연하게 말하길래 당황함; 심지어 한두명이 저런 것도 아니었어서
잡담 낮에 왜 하닉 전고점 못 찍냐고 진지하게 화 내는 거 보고 뭐 잘못 먹은 줄 알았음
30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닉이 전고를 찍어야 하죠...? 넘 당연하게 말하길래 당황함; 심지어 한두명이 저런 것도 아니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