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들갑은 아닌거 같고 빅테크가 천년만년 사줄 수 있는건 아닌데 미국 빅테크가 안사도 사줄 기업 널리고 널렸다는 너무 행회 극대화 아닌지 삼닉도 그런 생각 안할듯
잡담 구글 유증 때부터 ai 투자랑 현금 얘기 계속 나왔던거 맞는데
20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들갑은 아닌거 같고 빅테크가 천년만년 사줄 수 있는건 아닌데 미국 빅테크가 안사도 사줄 기업 널리고 널렸다는 너무 행회 극대화 아닌지 삼닉도 그런 생각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