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 자식 때문에..

집사도 몇년에 한번 가는 병원을 이 자식은 심심하면 처가고 지랄이심..
오늘도 반차 쓰고 집에 가서 병원에 모셔 갔는데 또 방광염 도지셔서 10만원 해잡수심ㅇㅇ
나 돈 많이 벌어야 한다... 그러니까 올해까지 반도체 섹터 계속 올라가주라ㅠㅠ
난 이 자식 때문에..

집사도 몇년에 한번 가는 병원을 이 자식은 심심하면 처가고 지랄이심..
오늘도 반차 쓰고 집에 가서 병원에 모셔 갔는데 또 방광염 도지셔서 10만원 해잡수심ㅇㅇ
나 돈 많이 벌어야 한다... 그러니까 올해까지 반도체 섹터 계속 올라가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