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되면 ㄹㅇ 지수 투자나 하던가 걍 예적금 넣는게 정신 건강에 좋아보이는데 지 주식 떨어진 화풀이를 왜 애먼 사람한테 함
잡담 주방 보면 주식 땜에 정병 온 사람들 개많아 보임
413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정도 되면 ㄹㅇ 지수 투자나 하던가 걍 예적금 넣는게 정신 건강에 좋아보이는데 지 주식 떨어진 화풀이를 왜 애먼 사람한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