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정도 남겨두려고 하는데 너무 남겨두나 싶기도 하고... 얼마전까지 예수금0의 삶을 살다 예수금을 들고있기로 해봄...
잡담 덬들 보통 예수금 전체의 얼마정도 남겨놔?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정도 남겨두려고 하는데 너무 남겨두나 싶기도 하고... 얼마전까지 예수금0의 삶을 살다 예수금을 들고있기로 해봄...